질의응답
질의응답-내용
내용
윤리가 개인에게 미치는 파급효과
이제희 2019-10-21 14:53:37  |  조회 977  |  추천수 0

이 과목이 왜 존재하는지.
관리에 신경쓰지 않는 튜터와 교수가 왜 필요한지 전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.
해당 교수의  이메일은 국립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원 개정,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.
황태연튜터는 자신개인 메일로 과제제출을 요구합니다.
빈 시험 정보, 빈 설문 정보 사용, 활용하지 않습니다.

왜 황태연튜터는 knou 개정 개설을 하고도 자신개인 메일로 과제제출을 유도합니까.
2018년 10월 18일 공지 안내 이후 알게되었습니다.
불편하여 이 곳에 문의드립니다.

첨부


메모
메모
코멘트 내용
이제희
2020-02-06 22:33:54
현 상황에서 이 공간 총괄책임 관리자는 최선자님이시며 김상은님은 최선자님 자리위치에서 앞에 계신분이며 대학원 행정지원실장(과장) 김희성님은 별도 공간에서 총지휘 운영관리를, 팀장 정용학님, 양희준님, 이홍우님을 포함하여 현재 6인의 운영조직 팀입니다.

최선자=관리자, 운영관리자가 갑자기 운영 룰(rule)을 변경하면, 잘 익숙하지 못한 다수(학습자)들은 상당 불편을 왜 감수해야 하는지 잘 알 수 없을 것입니다.

이러한 상황으로 연계·연결되는 "왜곡 현상 패턴 연장선 주입인지라" 관리자께서 질의응답 글 삭제가 자초한 원천봉쇄폐쇄 선택·결정보다 개방체제 시스템 유지로 재전환 가능한 것 아닙니까. 불편부당·부조리가 만연한 공공실무자들의 자기반성을 기대해 보겠습니다.

앞으로는 함부로 글 삭제 지양하시기 바랍니다, 관리자의 경고성 발언은 충분히 문제의 소지가 있으며 관리자들께서 세상을 등지고 살아갈 수 없듯이 잘 모르시는 것 같아서 다시 정확히 짚어드리겠습니다. 그동안 감사했습니다.